반응형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사료 상품구매링크 :https://coupa.ng/bjNQnB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사료 2.4kg

COUPANG

www.coupang.com

 

 

 

 

 

 

 

 

$31,450원 (100g당 1,310원)
개당 중량: 2.4kg
대상연령: 어덜트
그레인프리 여부: 그레인프리
품명 및 모델명 :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소고기어덜트맛
제조국(원산지) : 한국
제조자(수입자) : (주)하림펫푸드

[리뷰] 하림 펫푸드 더리얼 그레인 프리 크런치 어덜트 사료 2.4kg, 닭고기 맛, 1개 

합성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은 건강하고 기호성 좋은 신선한 사료 

요즘 *합성보존료*가 첨가된 사료들이 기사로 나오면서 난리가 났었죠. 

합성보존료를 장기간 섭취했을 시 발암물질로 인해 강아지가 아플 수 도 있다는 글도 보았고 
합성보존료가 제일 많이 들어간 사료 회사로 × 캐 ×에서는 
안 좋다는 것은 오해라며 잘못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홈페이지에 공지를 올린 것도 보았습니다. 

진실일 수도 있고 오해일수도 있지만.. 
솔직히 조심해서 나쁠 거 없잖아요? 
그래서 기존에 먹이고 있던 사료 토 ×사료를 중단하고 
하림 펫푸드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토 ×사료는 그래도 조사대상 사료 중에 첨가물이 가장 낮긴 했지만 영 찜찜해서 바꾸기로 했어요. 

조사대상에서 합성보존료가 첨가되지 않은 사료는 
고 사료와 하림 펫푸드라고 나와있었습니다. 
일단 하림 펫푸드를 먼저 구입해서 사료 상태와 기호성을 보고 계속 급여할지를 보려고 합니다. 

사료 상태 일단 정말 신선하네요. 
기름 쩐내 같은 거 전혀 없고요. 제조일자도 최근입니다. 
그리고 아무리 사료 상태가 좋다 해도 기호성이 떨어지면 아무 소용없겠죠? 
기호성도 정말 끝내줍니다. 원래 강아지들은 새로운 사료를 보면 낯설어하는데, 다견가정인 저희 집 강아지들은 어느 하나 내빼지 않고 맛있게 먹어요. 거부감 0! 
고 사료보다 용량은 0.4kg 많고 가격은 동일합니다. 
근데 조지방 조섬유 조단백 성질은 하림 펫푸드가 약간 높아요. 참고해주세요. 

포장상태도 지퍼 형식이라 보관도 용이하고 따로 소분할 필요가 없어 편리합니다 

합성보존료가 걱정되시는 분들은 
하림 펫푸드 한번 구입해보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강아지 건강하게 오래오래 키웁시다^^

---------------2019.07.22 후기 

혹시 닭 알레르기 있어서 눈물 터지는 강아지들이 있다면 

추천하지 않겠습니다. 

저희 집 강아지 중 한 마리가 닭오리 감자 알레르기가 있는 녀석이 

있는데, 눈물이 터져서 이 녀석만 급여 중단하고 

생선 사료로 바꿔줬습니다. 

그리고 하림 펫푸드 중에 연어 맛 사료도 있거든요? 

그 사료에도 닭기름성분이 첨가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리뷰] 하림 펫푸드 더리얼 그레인 프리 크런치 어덜트 사료 2.4kg, 닭고기 맛, 1개 

우리나라에서 제일 비싼 개사료지만 먹일만하다. 

개 사료 구매후기 적으라니깐 쓸데없는 얘기나 적고 일기장도 아니고 말이야!!!! 

여기서 말하는 Grain Free는 곡물 첨가 여부를 뜻합니다. 

Grain Free의 경우 곡물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반려견을 위한 제품으로, 쌀, 밀 등의 곡물원료 대신 병아리콩이나 완두를 넣어 제조한 사료입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장 비싼 강아지 사료 뉴스에도 나온 이 사료는 가격만큼 그 값어치를 합니다. 

일단 손으로 잡았을 때 기름기 묻어나는 번들거림 없습니다. 그냥 뽀송뽀송하고 손에 하나도 묻어나지 않습니다. 

크기는 작기 때문에 소형견도 충분하게 급여할 수 있습니다. 

하림 펫푸드는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사료를 '반려동물에게 먹이는 음식'이라고 생각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라는 숙제를 내면서 만들어지게 됐다고 하는데 실제 제가 먹어보니까 염분끼가 혀에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콩고기? 약간 그거 먹는 맛이었습니다. 냄새도 안 나고 시리얼 같은 식감을 보였습니다. 

사료 잘못 먹이면 눈이고 귀고 붉은 물이 줄줄 흘러나와서 냄새도 나고 진물도 생기고 문제가 많이 생겨 사료를 바꾸었는데 확실히 눈물이 덜 나긴 합니다. 

사람 먹는 음식을 가끔 줘서 눈물을 아니 흘리진 않지만 그래도 저번에 ANF인가? 그거 먹였을 때보다 확실히 눈물을 덜 흘리고 있습니다. 

사료 가격이 부담되기는 하지만 저는 시츄 두 마리 자율배식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그냥 다 쏟아부어주고 알아서 자율적으로 사료 먹게 하는데 약 보름 정도 지났는데 절반 정도 먹은 것 같습니다. 

한 봉지 사면 한 달 정도 두 마리가 먹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료 살 때 싼 가격에 사료 찾으려고 하시는 분들 개 키우지 마세요.

------------------------------------------------------
사료가 바뀌면 설사를 뿌지직하거나 다 토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사료 역시 한 마리는 다 토했는데 지금은 잘 먹습니다. (적응단계가 필요할 수도 있음) 

사료 손으로 움켜쥐고 폈을 때 손에 기름, 부스러기 이런 거 묻어나면 좋은 재료로 만든 사료는 아닙니다. 

개 옷이며, 장난감, 개모자, 개 간식 이런 거 사지 말고 그 돈으로 양질의 사료 사주고 하루에 한 번씩 산책시켜주는 것이 개한테는 정말 행복일 겁니다. 

[리뷰] 하림 펫푸드 더리얼 그레인 프리 크런치 어덜트 사료 2.4kg, 소고기맛, 1개 

사료 좋습니다. 저희 개 잘 먹고요. 
근데 가격 올리는 거 보고 혀를 차네요. 
4/3일 구매했을 때보다 15%나 인상된 31,080원입니다. 
4,190원 가격이 올랐는데요. 거의 한 달 만에 이 정도 % 올려서 가격 받는 물건은 담뱃값 이후로 보질 못했네요. 나참... 
얼마 전 하림 사료 외 1개 제품 빼고 발암물질이 발견되었다는 기사가 있더니. 

기사 보면서 설마 했는데 역시나 기가 막히게 가격 인상입니다. 
저희 집도 그렇고 애견인들이야 진짜 가족처럼 키우니 좋은 거 먹이느라 돈 더 주고 구매하겠지만, 이 정도 가격 올리는 건 너무하지 않나 싶네요. 
앞으로도 얼마나 오를지 기대가 큽니다. 
여기 판매자분께 뭐라 하는 건 아닙니다. 
이분도 하림에서 물건 때다가 파시는 걸 텐데 뭔 잘못이 있겠습니까 만은, 그래도 하림 사료 구매하시는 분들이 알았으면 해서 긴 글 남겨봅니다.

[리뷰] 하림 펫푸드 더리얼 그레인 프리 크런치 어덜트 사료 2.4kg, 닭고기 맛, 1개 

바삭바삭~ 건강하게 

그전에 기회가 있어서 울 애덜에게 먹여 보았거든요. 
오도독오도독~ 씹히는 소리가 듣기 좋게 만들죠.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나온 사료에다 
사람이 먹어도 가능한 좋은 재료로 만들었다 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저희 삼둥이들 중 두 뇨석이나 장염으로 고생을 해서 사료를 바꾸는 과정이 힘들었고요, 바로 개봉해서 줬더니 세 아이 모두 잘 먹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봤죠~ 사람이 먹어도 된다 하니ㅋㅋㅋ 
음... 제 입맛에는 곡물 맛이 나는 고소한 시리얼 같은 그런....., 
맛은 나쁘진 않았습니다ㅋ 
아~ 그리고 배송 얘길 빼 놀 수 없지요? 
주문 후 빠른 시간 안에 받을 수 있다는 건 누구나 다 아실 겁니다. 
근데, 저희 동네가 최근 상수도 공사로 낮시간에는 배송이 힘들거든요. 기사분이 알고 계실까 걱정했는데 걱정 따위 필요 없이 이른 아침에 도착했습니다~ㅎ 
그런 점이 쿠팡을 더 신뢰하게 만드네요^^ 

[리뷰] 하림 펫푸드 더리얼 그레인 프리 크런치 어덜트 사료 2.4kg, 소고기맛, 1개 

상품평이 좀 늦었는데 2.4킬로짜리는 벌써 다 먹이고 이거 1킬로짜리 사진이에요^^ 
원래 먹이던 사료에 방부제 성분이 첨가되었다는 기사를 보고 무첨가 두 가지 상품중에 선택한 거예요. 
강아지도 잘 먹어서 오늘 다시 2.4킬로 주문 겸해서 상품평 적어요. 
9살 6킬로 푸들이고 잘 먹어요. 
반려견도 가족인데 사료에 장난치지 말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사료 만들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