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가 볼상품 음향 액세서리 MBF 블루투스 CSR4.0 동글 비교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세일전금액 50% 10,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4,960원 할인금액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MBF 블루투스 CSR4.0 동글 상품구매


내가 이것때문아 씨 후…. 연결잘되니 봐준다 | ~ 6일 사용하고 올리는 리뷰 ~

갤럭시 버즈+랑 컴퓨터랑 연동하기 위해서 샀습니다.
버즈+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해서 동글이도 5.0으로 사려고 했는데 적절한 제품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이거 4.0 샀습니다.

윈도우10 쓰는데 베스트 상품평에 있는 분처럼 꽂아도 인식이 안 됐습니다. 네이버에서 드라이버 찾아서 깔았더니 됐음.

그 다음에 페어링을 하려 했는데 여기서 좀 안 되더군요…
원래 연결되어 있던 스마트폰 전원도 꺼 보고, 갤럭시 버즈 PC 매니저도 깔아 보고, USB 포트 위치도 바꿔 보고… 그러다가 다행히 결국엔 됐습니다.
전혀 상관없을지도 모르지만 충전 중인 케이스에서 충전기를 빼고 했더니 됐음.
한 번에 페어링 되신 분은 축하드리고, 안 되더라도 계속 하면 될 거예요.

—여기서부터 평가입니다.—

음질: 음질은 주관적인 거라 말하기가 어렵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음악, 유튜브, 생방송 동영상, 게임 등 전부 문제없이 나왔습니다.
다만, 아주 가끔씩 접촉 불량일 때 나는 듯한 ‘딱딱딱’ 하는 소리가 났습니다. 거슬린다면 거슬릴 수도 있겠네요.

소리 지연(딜레이, 싱크): 한 번도 없었습니다. 게임할 때도 문제없이 나왔습니다. (물론 게임할 때 무선 이어폰 쓰는 건 비추이긴 합니다만.)

소리 끊김: 원룸 사는데 화장실 가도 문제없이 나왔습니다.

멀티페어링: 귀찮을 수도 있지만 폰에다 쓸 때마다, 컴퓨터에다 쓸 때마다 그냥 바꿔 주면 돼요. 제가 멀티페어링 못 하는 걸 수도 있고…

내구성: 저는 아주 문제없음.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X박스 원s 무선 컨트롤러에 아주 잘됩니다. | -윈도우7 사용중

1.동글이 USB포트에 꽂아도 설명처럼 내 컴퓨터란에 동글이 관련 미디어 장치가 인식이 안됨.
2.동봉된 CD도 CD롬에 넣어봤지만 전혀 안 읽힘.
3. CSR 4.0 드라이버만 설치하면 되는거기에, 네이버에 CSR 4.0 드라이버 검색해서, 타 회사 사이트에 들어가 드라이버 받아서 설치 후 재부팅.
4. 아~주 잘 됨. 여기서 중요한건 재부팅을 꼭 해야한다는 점. 재부팅 안하면 드라이버가 제대로 작동안해요.

-갤럭시 Buds를 위해 구매함

1.인식 자체는 잘 됨. 본체가 바닥에 있는데 책상 같은 장애물이 있어도, 모니터(본체)쪽에서 좀 넉넉하게 멀찍히 떨어져 있어도 끊기는것은 없음.
2.Buds를 위한 사용은 4.0은 추천하지 않는다는 글을 몇개 봤었지만 그냥 싼맛에 한 번 사봤는데 역시나 음성 전달의 약간의 딜레이가 있음. FPS게임하는 사람은 절대 안될듯함. 딜레이에 전혀 상관없는 게임과 노래 듣기용으로 산거라 음질등에는 문제 없어서 만족함.

수정 +)사운드 재생 장치에서 음질 낮추면 딜레이가 싹 사라집니다. 용도에 따라 나눠 사용해도 무방할 듯.

-최대 단점

1.내구성 최악
2.배송 받은 직후 포트 안전 마개 빼려니까 머리 뚜껑이 분리됨 ㅋㅋ.. (사진상의 3단 분리)
3.절대 손으로 안 뽑혀서 5000원 버릴것 각오하고 펜치로 잡고 겨우 빼냄……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만족스러운 편 | 내가 이거할려고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글함 개빡치는 경우임
내가 하필 cd룸이 없어서 사놓고 할수잇는게 없는거임
일단 첨에 윈도우7에 연결해봄 장치연결까지 잘됨 하지만 드라이버가 설치가안되서 내가 씨 후….. 결국 내돈주고 윈도우10 정품삼
맞음 사실 정품산거 말하고싶어서 후기남기는중 너무너무비쌈
남들은 호구라 부르겟지 맞음 개호구임
아무튼 윈도우10설치하고 한번 껴봄 지릴정도로 잘됨 동글이 usb꽂으니 드라이버자동설치되고 그냥 연결할수잇더라
거리는 모름 애초에 컴터하면 앉아서 모니터를보지 존나떨어져서 tv보듯이 보지는 않잔슴? 모니터옆에 바로 본체가잇는데 그냥잘됨
사길 내가이거 산것도 헤드셋이없고 블루투스 이어폰이 잇는데 이게하필 컴터랑연결이안되서 동글이삿고 동글이가 인식을못해서 윈도우10을삼
호군가…..?
아무튼 난써봣는데 좋음 중간과정이 개빡쳣지만 그래도 되니까좋음 롤대화도잘되고 다좋음 그치만 블루투스 이어폰이 싸구려라 후짐 좋은거 사야하나싶다
아맞다 에어팟프로 연결할려햇는데 이새끼가 인식을 못하더라 왜냐 왜그런거냐 에어팟프로 정품이다 내꺼는아니지만… 동글아 나한테 이렇게까지해야햇엇니
쓰다보니 정신분열 온거같다
아무튼 잘쓰셈 처음에 USB보면 잘 안열릴거임 존나 천천히여셈 부서지면 돈개아깝고 화도나니까

추가: 지렷다 에어팟프로 안되는서 애플코리아 문의넣어서 전화통화하니
애플제품은 애플끼리호환이 잘되게 만들어서 다른제품이랑은 안될수도 잇다더라 한마디로 동글이 문제가아니엿음 참고

추가: 도움 자꾸주니 알람옴 이거 어떻게끔?

추가: 도움안되니 도움된다하지마세요;; 알람와요

추가: 청개구리 같은사람들 하지말라면 꼭해요

추가: 하지마 이사람들아


MBF 블루투스 CSR4.0 동글, MBF-BT40BK, 블랙X Box 원 s 무선 컨트롤러를 샀는데 리시버도 별도로 구매해야된다고 해서ㅠ 정품 4만원짜리를 구입하려고 했다가 그냥 싼거 하나 사서 연결해보고 안되면 버리는걸로 생각하고 로켓와우 배송으로 구매했는데..와우~^^ 5천원짜리가 이렇게 연결도 아주 쉽고 인식도 아주 깔끔하게 바로 됩니다. PC로 FIFA 게임하는데 끊김도 없이 부드럽게 잘 작동합니다. 정품 동글 못지 않게 아주 잘되요. 배송도 새벽배송에 가성비 최고입니다. 강추.Trust me.


MBF 블루투스 CSR4.0 동글, MBF-BT40BK, 블랙약 2주정도 사용한 후기입니다.
제품은 작은 상자에 에어캡 없이 단촐하게 왔습니다.
크기는 아주 작아요.
바로 컴퓨터에 꽂아 봤는데 윈도우 10이라서 그런지 자동으로 드라이버 잡아서 잘 작동되더라구요
집에있던 갤럭시 버즈, 블투 스피커, 블투 헤드셋 연결해 봤는데 중간정도의 음질에 끊김 없이 아주 잘 됩니다.
잡음도 없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멀리서 쓸일이 없어서 거리테스트는 안해봤지만 3시간정도 풀로 이용해 봐도 끊임없이 아주 잘되네요
이 가격에 빠른 배송에 가성비 아주 만족합니다.

————————————-
참고로 저희 집이 접지가 안되어 있어 스피커를 AUX 선으로 연결하면 노이즈가 심하게 나더군요
3만원 가량 접지용 멀티탭을 살까하다 집에있던 블투 스피커를 이 제품을 이용해 5800원 주고 해결했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MBF 블루투스 CSR4.0 동글 상품구매


The post MBF 블루투스 CSR4.0 동글 내가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