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클렌징 토니모리 그린티 클렌징 티슈
31% 12,000원에서
8,2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10원 적립 가능합니다.

토니모리 그린티 클렌징 티슈 상품구매


순하지만 조금 부족한 클렌징 | 군인동생에게 보낼 클렌징티슈가 급하게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옛날에 토니모리에서 알바했을때 이 제품이 그린티라인이라 순하다고 배웠었어서 고민없이 선택했어요~

가격도 매장 할인가 보다 싸길래 2개나 샀네요

한개는 동생 보내고 한개는 집에서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해본건 처음인데, 사용해본 결과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평소에 클렌징 오일이랑 워터를 쓰는데 가끔 귀찮은 날 있잖아요ㅋㅋ그런날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클렌징티슈가 피부에 자극을 많이 주잖아요, 잘못 쓰면 클렌징 후에 얼굴 따갑고 빨갛게 일어나고 장난 아니죠ㅠㅜ
근데 이 제품은 그런건 없는걸 보니 확실히 순한 제품인 것 같네요!!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마스카라 까지는 잘 안지워지는 것 같아요ㅠㅡ 아쉽지만 완벽한 클렌징을 위해서는 아이리무버 추가로 사용해야 하네요…

*피부,눈썹만 하시는 엄마는 자극도없고 편하게 잘 사용하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간편하고 세정력도 좋아요! | 설에 시댁에 갔더니
두고 쓰던 클오를 다 써버렸지 뭐에요

그래서 설 연휴였지만
주문했더니 역시 감사하게도 다음날 아침에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쿠팡맨!

이 제품은 가성비가 젤 좋은 제품은 아니었어요. (매수당 가격)
그런데 그런 제품들은 넘 양이 많더라구요.

시댁에 두고 쓸건데
자주 묵을게 아니라서 넘 많으면
유통기한 내 못쓸 것 같고…

그래서 제가 좀 알고 있는 이 토니모리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물론 가격이 착합니다)

일단 열었는데
녹차이긴 녹차인데 발효녹차를 넣어서 그런가?
뭔가 좀 시큼한? 향이 나네요.
안좋은건 아닌데 와 좋다~ 라고 할 정돈 아니구요 ㅎ

한장씩 잘 뽑히고,
뽑아서 펴보니 엄청 크네요.
가성비는 여기에서 뽑을 수 있겠어요 ㅎ

저는 아이라이너 아이섀도 마스카라 다 하는 지라
그래도 한 장 가지곤 턱도 없구요
두 장 썼어요.
두 장이면 그래도 선방한 것 같네요 ㅎㅎ
좀 더 작은 사이즈면 세장 이상 쓸거였는데 말이죠.

클렌징력은 여타 제품들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자극 없어요. (제가 좀 무난한 피부이긴 합니다)

향 땜시 별 하나 뺐어요.
그래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할만합니다.


대박… 사면 후회없는 클랜징 티슈에요 향도 좋아요♡ | 매번 클렌징워터만 쓰다가 처음으로 클렌징티슈 사봤는데 한장씩 바로 꺼내 쓰니까 편하고 좋네요! 크기도 크고 촉촉해서 한장으로 충분히 다 닦을수 있어요! 원래 화장을 진하게 안하는 편이긴한데 그래서인지 화장도 깨끗하게 다 지워져서 너무 좋네요! 이렇게 편한줄 알았으면 진작 쓸걸 그랬어요ㅎㅎ 그린티 제품이라 그런지 향도 산뜻하고 강하지 않아서 더 순한 느낌이라 좋네요! 만족합니다!ㅎㅎ


토니모리 그린티 클렌징 티슈, 100매, 2팩와 이 가격에 이많은 클랜징 티슈 실화 입니까???

대박 두툼하고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잘 닦여서 만족감에

저절로 미소가 ^ㅡㅡㅡㅡ^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가끔 세안하기 귀찮을때 대박 아이테으로 잘쓸게요!!

일단 외관으로 보았을때는 일반 물티슈 같지만 안을 보면 대박
꼼꼼하게 잘 마스킹이.되어있구요 제일 바깥 뚜껑 부분도 닫히는 느낌이 좋네요 간만에 만족스러운 구매 였습니다 ^^


토니모리 그린티 클렌징 티슈, 100매, 2팩여자들에게 필수품이죠! 클렌징티슈는~ 정말 쓰시면 신세계를 경험합니다. 항상 쓰는제품입니다. 냄새도 정말 좋구요. 깨끗하게 닦이고, 피부결까지 정리정돈되는 느낌아시죠~짱짱편합니다. 완전 강추해요!! 써보시면 왜 이렇게 추천하는지 바로 알게 되실꺼에요~^^ 한번쓰기 시작하면 빼놓을수가 없어요~ 대용량은 물론이고, 촉촉함까지 수분가득합니다. 팍팍 쟁여놓으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특히 여자들은 여행가면 비행기에서 세안하기 힘들자나요~ 근데 피부는 쉬어야 합니다~ 노워시!! 완전 편할꺼에요~


 

토니모리 그린티 클렌징 티슈 상품구매


The post 여성브랜드코트|토니모리 그린티 클렌징 티슈 순하지만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반응형

'최저가 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열 티셔츠  (0) 2021.06.25
온열 눈마사지기  (0) 2021.06.21
배도라지즙  (0) 2021.06.14
자전거 자물쇠  (0) 2021.06.11
투명 슈즈박스  (0) 2021.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