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바디로션,크림 아모레퍼시픽 로즈에디션 헤어바디 선물세트 + 쇼핑백 굿딜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상품가 60% 28,900원에서 세일가격
11,460원 세일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아모레퍼시픽 로즈에디션 헤어바디 선물세트 + 쇼핑백 상품구매


본인이 쓸꺼면 추천, 선물할꺼면 비추 | 어린이집 선생님들 추석선물로 구매하였습니다 (총5개)
할인쿠폰도 떠서 저렴히 잘 구매했어요
상품도 생각보다 크고 쇼핑백까지 와서 만족스러웠으나
세트 안에 들어있는 비누곽이 제대로 된게 하나도 없네요(사진첨부) 군데군데 까져서 하얗게 되었네요
선물세트 겉에도 까져서 군데군데 하얗구요(사진첨부)
선물로 산건데 난감합니다
교환할까 했지만 당장 이틀 후에 드려야 해서
그냥 드릴까 해요 그래서 별3개 드려요
본인이 쓰실꺼면 추천, 선물하실꺼면 비추네요


2개 주문 했는데 1개가 박스가 찢어졌네요 | 가성비 좋은 선물~!

어린이집 선생님들 선물로 드리려고 4세트 구매했습니다!

쇼핑백도 같이오고

무엇보다 실속있는 구성이 맘에 드네요~

솔직히 컨디셔너나 린스는 생각보다 잘 안쓰게되자나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드리기 좋습니다~


선물용으로 아주 손색 없고요 양도 작지 않고 굿 | 대영마트 보다 더 저렴해서 구매 했구요.지난번에 사서 써보니 향도좋고 질도 조아서요.


아모레퍼시픽 로즈에디션 헤어바디 선물세트 + 쇼핑백, 1세트가성비대비 정말 만족합니다 양도 풍성하고 로즈 향도 강하지않고 은은히 좋습니다 샴푸,바디 클렌저와 비누 구성도 알차고 양도 많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로즈에디션 헤어바디 선물세트 + 쇼핑백 상품구매


The post 본인이 아모레퍼시픽 로즈에디션 헤어바디 선물세트 + 쇼핑백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