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핫도그,분식 고메 고르곤졸라피자 (냉동)
21% 6,430원에서
5,0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52원 적립 가능합니다.

고메 고르곤졸라피자 (냉동) 상품구매


좋아요 | 아이들이 피자 피자 입에 달고 다닐 정도로

피자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브랜드 피자는 또 안 좋아하고

냉동 피자는 또 좋아합니다

그래서 피자를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해서 찾아보다가

쿠팡이 가장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아이가 잘 먹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가격도 이사이트 저사이트

전부 찾아봐도 쿠팡 로켓후레쉬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요즘

쿠팡 로켓 후레쉬 덕분에

새벽에 현관문 열어

박스 들고 들어오는게

하루일과가 되어 버렸습니다

로켓 후레쉬도 좋고

아이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나가지 않고도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받아볼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라 만족합니다

다 먹고 재구매 할 생각 입니다

좋아요


주말에 간단하게 한끼하기 딱 좋은 고메 고르곤졸라피자! | 평일이 아닌 날에는 맛있는 한끼를 저렴하게 하고싶어서 구매한 고메 고르곤졸라 냉동피자 입니다.

이전에 고메시리즈 디아볼라 피자나 콤비네이션 피자는 이미 먹어보고 나름 만족했기 때문에

같은 CJ 고메 피자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주문은 쿠팡 로켓 프레시 제품이기 때문에

주문한 다음날 새벽 지정배송장소에 배송받을 수 있었습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로켓프레시 보냉 포장에 드라이아이스가 2개 들어있는 상태로 완벽 냉동상태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무료배송금액을 맞추기 위해서 다른 상품과 함께 주문했고 정면을 보시면 특별한 미식의 경험

고메 고르곤졸라 피자라고 적혀있는데 겨우 피자가지고 특별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이 피자는

다른 고메 피자와 달리 도우가 까만색인게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도우라서 담백한 도우라는게 차별점인것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4월 24일까지로 대략 7개월 정도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고 박스 각 옆면에는 고메의 의미와

제품설명, 영양성분표 등이 적혀있습니다. 뒷면에는 조리법과 함게 3가지 비밀이라고 적혀있는데

별로 비밀같지는 않습니다. 제품을 개봉하게되면 비닐에 싸진 피자를 볼 수 있고 다른 고메상품과는 달리

피자 바닥에 까는 종이가 이 제품에는 들어있지 않았습니다. 바닥면은 비슷하게 검은색이고 허니시럽이 하나

더 들어있다는 정도가 차이점이 되겠습니다. 전자레인지 5분 돌려서 허니시럽을 뿌린 다음 먹었는데

쓸데없이 맛도없는 블루치즈 올린 허접한 고르곤졸라 피자보다는 훨씬 더 맛있습니다.

도우도 나름 바삭쫀득하고 맛있네요

추천합니다!


좋아요 | 아이들이 이 고메 고르곤졸라피자를 굉장히 좋아 합니다

비싼 브랜드 피자를 배달 시켜 줘도 조금 먹고 마는데

고메피자는 둘이서 한판을 다 먹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다보니 자주 구매하게 됩니다

짜거나 크게 달지도 않고 맛도 괜찮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니 만족합니다

다 먹고 재구매 할 생각 입니다


●●간편하고 너무 맛있어요~!! | ●●코로나땜에 외식도 못하고 맨날 집콕!하고 있어서

애들이 외식메뉴를 먹고 싶어하더라구요 ㅜㅜ

이것저것 찾아보다 스파게티 가게 가면 항상 먹는

고르곤졸라피자를 발견했어요!!! 솔직히 별 기대 없이

샀는데 와우~~맛있네요 ㅎㅎㅎ 전 오븐에 200도씨

예열해서 권장시간은 6분이었는데 좀 더 뜨겁고 바삭하게

먹을려고 9분 돌렸어요 ㅎㅎ 너무 맛있네요 ㅋㅋ

특히!! 꿀이 같이 동봉되어있어서 맘에 들어요 ㅎㅎ

꿀통한번 꺼낼려면 좀 귀찮은데 ㅋㅋ 파우치에 들어있으니

넘 간편해요 ㅋㅋ

7살 5살 애들도 잘 먹고 입맛까다로운 아빠도 잘 먹었네요

^^ 다음에 또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 가격도 착하구요 ㅎㅎ

매일 먹는 메뉴가 지겨울때 한번 드셔보세요~!

전문 식당이 따로 없네요~♡♡

=====아! 조금 불편한 점은 미리 잘려있지가 않아서 데우고 따로 잘라야하네요 ㅎ 근데 미리 잘려있으면 포장뜯을때 다 흩어지긴할거 같아요 ㅠㅋㅋ 뜨거울때 칼로 자르면 깔끔하게 되네요^^


고메 고르곤졸라피자 (냉동), 300g, 1개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원래 계획은 이거랑 스파게티 해서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ㅎㅎ
아침 거하게 먹고나니 점심은 귀찮아서
그냥 이거만 데펴 줬습니다.
-_-

삼시세끼를 꼭 거하게 먹어야하남요…
저녁을 위해 점심은 간단히 먹는
미덕도 필요합니다.

저희집 전자렌지는 좀 쎈거 같아서-_-;
4분30초 돌렸더니 적당했습니다.
가위로 슥슥 오려서
꿀에 찍어먹는디…

아뿔싸!!!
사진찍는걸 깜빽해서
마지막 남으 한 조각을 찍었습니다.ㅋ


고메 고르곤졸라피자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키작은남자쇼핑몰추천|고메 고르곤졸라피자 (냉동) 주말에 appeared first on 군불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