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품 절임반찬 반찬단지 깻잎무침 비교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상품금액 3% 5,430원에서 쎄일금액
5,250원 초특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6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반찬단지 깻잎무침 상품구매


양념이 많아 털어내고 먹으니 간도 맛도 맛있네요~ | 오옷!! 짜…짜요.
깻잎무침이 짠거야 당연한거지만
<반찬단지 깻잎무침>은 예상보다 더 짭니다.

갓 지은 뜨끈한 흰 밥에 척 올려서 먹으면 밥맛이 확 돕니다.
짜게 드시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맛있다고 하실 것이고
싱겁게 드신다면 반으로 잘라 드시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짠맛은 금방 적응이 되므로
한번에 한장을 다 먹을 수도 있지만
조금이라도 덜 짜게 먹기 위해 아예 통에 넣을 때부터
깻잎을 길다랗게 반으로 잘라서 통에 넣었습니다.

짭쪼름 달달한 것이 늘 먹던 누런 깻잎무침과는다른 맛이라
우리식구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깻잎무침은 거의 시가에서 주시는 것을 먹는데
울 시가는 깻잎을 누렇게 삭혀서? 깻잎무침을 만드셔요.
그 맛이 쌉싸름하면서 독특합니다.

서울이 고향인 울 친정은 간장양념의 초록색 깻잎김치를 먹습니다.
저도 결혼 초기엔 울 집의 신선한 초록 깻잎김치가 맛있더니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시가의 누렇게 삭힌 깻잎무침이 맛있어요.

주부경력이 오래 됐어도 누런 깻잎무침을 늘 받아서 먹다보니
만들지도 못하고 스스로 할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반찬단지에서 깻잎무침을 보고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소스나 각종 재료는 시판용을 적극 사용하는 저이지만
그래도 반찬은 구입하지 않고 대부분 직접 만들어 먹는데
요 근래에 반찬단지 반찬을 하나, 둘씩 먹어보다가
이번 코로나를 계기로 이것저것 반찬단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 먹는 반찬이 거의 다 그렇듯이
내손으로 정성껏 만들지 않으면서
이 가격에 너무 많은 기대를 하면 못먹고요,
저는 이 정도면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칼칼하면서도 달달하고 깻잎이 질기지않고 맛있어요 |

▶

상품명
반찬단지 깻잎무침

▶

수량
1kg

▶

유효기간
2020년 08월 09일

▶

배송및포장
로켓프레시 상품으로 주문 후 담날 새벽에 박스에 아이스팩 넣어 훼손없이 도착요~

▶

1kg의 양~
박스 열어보구 1키로가 이정도의 양이구나 싶어 놀랐어요…
언제 다 먹지?! 싶을 만큼 많은 양입니다
혹시 저같은 분이 계실까 싶어 A4용지에 크기 비교해 보았어요 저 크기에 양념깻잎이 거의 꽉채워 들어있습니다
4가족 정도가 나눠 먹어도 좋을 만큼의 양이네요
500g정도 나눠서 판매함 더 좋을듯 하네요
가격도 반~ 양도 반~으르요
가족수가 적은 분들에겐 좀 많은 양일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먹을 만큼만 덜어 담고 나머진 김치 냉장고에 넣어 두었네요
다 먹을려면 몇달 걸리겠어요
그나마 깻잎반찬을 즐겨 먹으니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시식후기
간장절임 깻잎을 더 선호하는 편이지만 급한맘에 주문하다 보니 미처 보지못하고 양념깻잎이 눈에 띄어 주문했습니다~
양념깻잎도 좋아하는 편이지만 간장절임깻잎을 가족들이 더 잘먹는편이거든요~~

깻잎 잎이 보편적으로 큰편입니다
글구 양념장이 너무 버무려져 있어 먹을땐 털어내고 먹어야 합니다
기냥 먹음 짠맛과 매운맛이 강해요

글타구 맛없단 건 아닙니다
다 털어내고 먹음 간도 잘맞고 김이 모락모락 오르는 뜨거운 흰쌀밥에 올려 먹음 밥맛이 절로 납니다~~ 물밥이나 뜨거운 누룽지에 먹어도 맛있구요~~

비닐열고 눈으로만 보았을땐 별로 맛있을것 같은 비주얼은 아니지만 의외로 맛나고 감칠맛 나더라구요
원산지는 중국이네요
행여 중국산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양이 많아 나눠먹어야 할 것 같네요
넘 오랫동안 먹음 아무리 맛난 음식도 물려서 먹기 싫을때가 있잖아요…

아주 만족한 느낌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양도 많고 중국산이지만 맛도 괘안아 만족으로 별한개 차감하고 마무리 합니다~


생각외로너무맛있네요.양념전혀아낌없이넣어만든깻잎무침구뜨

❤

| 예전에 식당에서 깻잎 반찬이 나왔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이거 누가 담은건데 이리 맛있나요?…하고 물어보니

주인장님께서 자기가 직접 담은거라고
맛있으면 한접씨 더먹으라고 더 가져다 주시기에
깻잎쌈해가며 믿고서 밥을 두공기나 먹었었는데…

이제보니 다 뻥이었어요 ㅡ

(주인장이 담았다는 그 맛있던 깻잎이 바로 반찬단지 깻잎이네요)

그때먹은 깻잎맛이랑 반찬단지 깻잎이
둘다 맛도 똑같고 깻잎형태 빛깔 양념까지 완전 똑같아요

식당에서 반찬단지 반찬류들을 많이 사용한다더니
먹어보니 왜그런지 이유를 알것같아요

달달하고 짭쪼롬하고 칼칼하고~
뭔가 자극적인데도 밥숟가락을 멈추지 않게하는
중독적인 그무언가의 맛과 매력이 있어요

요즘들어 새벽 2~3시경에 깨어서 배고프다보니
새벽밥을 자꾸만 먹고 있는데 …

평소 밥 반공기가지고 씨름하던 내가
밥 한공기를 깻잎쌈해서 게눈감추듯 해치웠네요

맛은 달달 짭조름하면서 맛나고 좋아요
양념도 풍족하다못해 과할정도로 들어있고…

그런데 조금만 덜달았으면 하는 생각에 별하나 뺐지만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는 할 생각이에요

♥

중 고등학교에 다니는 딸들도 깻잎이 부드럽고
칼칼한게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좀 달다고 느꼈는데 아이들은 무슨소리냐면서
단맛나는 깻잎이라서 먹기좋구만 이러네요

딸 둘이서 밥한공기씩 꽉 채워서 먹고 등교했어요
저희가족 입맛에는 잘 맞는것 같습니다

♥

그래서 다시 별 꽉 채우고 갑니다~^^


반찬단지 깻잎무침, 1kg, 1개●반찬단지 깻잎무침 1kg●

결혼한지 얼마안된새댁이자
곧 출산예정인 예비맘입니다

밖에서 파는 반찬은 향미증진제나 설탕이 많이들어가서
임신후 반찬도 직접해서 먹엇었는데요
이제 37주 만삭이 되니 모든게 힘들고 귀찮아서
반찬더이상 직접 하게 안되네요..ㅜㅜ
그래서 급 쿠팡에서 반찬뒤져보고
반찬단지 낙지젓 구매햇어용
생각보다 반찬단지 낙지젓이 너무 맛있었구용
그리고 임산부인지라 날것은 피해야돼서
낙지젓은 하나만 맛보고..
이번엔 깻잎무침으로 구매햇어요^^

로켓프레시 배송 실화?
저녁8시30문주문
새벽 1시전도착
4시간만에…ㄷㄷㄷ
잠들기전 도착이라 저녁에 정리하고 잠들었어요ㅋㅋ

원산지는 메이드인 차이나구요
유통기한도 2020년2월29일까지 널널합니다용^^

오늘 저녁 남편 퇴근후 남편이랑 같이 맛을보앗는데요
어머어머 역시 맛잇네요…^^
남편도 입맛에 맞나봐용
1키로라 큰데 언제 다 먹나 싶엇는데
출산하기전에 다 먹을듯하네요?ㅋㅋㅋㅋ

저랑저희실랑은 워낙 깻잎을 좋아해서
고기도 깻잎에만 쌈싸먹어용 깻잎향 너무좋아용

깻잎은 철분이 풍부해 임산부에게도 좋은음식이더라구요 구매하고나서 알게됏어용
ㄱ이득ㅋㅋㅋㅋ

●깻잎의 영양 및 효능●
깻잎은 철분 함량이 매우 높은 채소로 빈혈을 예방하고 성장기 아동의 발육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금치보다 2배 이상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깻잎 30g을 먹으면 하루에 필요한 철분 양이 모두 충족된다. 또한 식물성 색소 플라보노이드의 종류인 루테올린(luteolin) 성분을 함유하여 체내 염증 완화, 항알레르기 효과, 기침이나 콧물, 재채기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깻잎에 있는 항암물질 피톨(Phytol)은 암세포와 병원성 균을 제거하여 면역 기능을 강화한다.

시금치도 철분이많아 임산부에게 좋은음식인데
철분이 시금치보다 2배이상이라니 어머어머 좋네좋아♡♡

또 구매하러올께요~

●이상 만삭임산부 후기였습니다●


반찬단지 깻잎무침, 1kg, 1개

⬛

[반찬단지] 깻잎무침

⭕

구매동기

반찬 배달시켜먹는데, 이번엔 [반찬단지] 업체의 상품으로 한 번 구매해봤어요.
로켓프레시 상품으로 새벽배송 전용 상품으로 새벽에 받을 수있어 기분좋은 마음에드는 배송법이에요
너무 마음에 드는 배송법. 새벽배송 !!
신선한 상품을 배송받을 수있어 기분좋아요.

⭕

상품기본정보

■식품유형 : 절임식품

■포장단위 : 1kg

■유통기한 : 2020. 02. 29.

■생산자 : 반찬단지

■보관법 : 0~10°C에서 냉장 보관해주시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세요.

향긋한 우리 집 밥도둑 [반찬단지] 깻잎무침 !!!
깻잎 특유의 향과 감칠맛 나는 양념이 일품인 반찬단지 깻잎무침입니다. 매콤한 양념으로 맛을 내 흰쌀밥과 잘 어울리는 반찬이에요. 깻잎에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있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더 맛있는 반찬단지 깻잎무침 진짜 맛이 좋으네요!

⭕

알아두기

✔

엄선한 재료로 만든 깻잎무침

✔

매콤한 양념이 일품

✔

0~10°C의 냉장 보관

⭕

브랜드 이야기

정성을 다하는 내 가족의 먹거리, 반찬단지 !!
1983년 부여 상사로 시작하여 성장한 반찬단지는 젓갈, 반찬을 직접 제조하며 백화점과 대형 할인마트 등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량 생산 및 유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영 시스템과 노하우를 개발하여 계속 지켜나가도록 노력하는 업체입니다.

⭕

시식 후, 맛평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양념도 아낌없이 쓴 절임식품 깻잎무침.
진짜 의외의 맛있는 맛에 바로 밥한그릇 뚝딱~ ! 했어요.
조금 제입맛에는 매운맛이 돌긴하지만, 용기에 담을 때 가로로 반으로 가위로 잘라서 넣었어요.
반으로 자른 깻잎을 밥 한수저에 얹어 먹으니, 진짜 맛있어요. 전 이만큼의 맛있이 있으리라고는 생각못했어요. 깻잎 새거로 무침한 것처럼 새파릇파릇하진 않아요. 첨엔 파릇파릇한 그 깻잎무침이
푹~ 절여진 절임반찬이에요. 깻잎색이 까무잡잡해요.
그냥 먹으면 너무 짜요. 꼭 밥이랑 함께하세요.

전 매운맛도 못먹지만, 짠 맛은 더더 못먹어서요
전 사실 깻잎 한장으로 밥 4수저를 먹을 수있을만큼의 양념이에요. 손가락으로 쭉쭉 찢어 먹어도 맛있을거같은 깻잎무침이 1 킬로그램에 5480원이면 가성비각이에요.

반찬가게가면 반의반의 반도 아닌양이 3000원정도 하는데, 그 많은양 1킬로그램이 5480원이면 정말 그저라고 생각해요.

한 번 드셔보시길요. 추천해요 !!
재구매각인 밑반찬이에요

[반찬단지] 업체 반찬을 또다른 찬을 구매해 먹어보려구요. 완죤 오래오래 먹을 밑반찬 저렴하게 구매 해 만족스럽습니다 잘먹을게요.

감사합니다

❤


.
.
.


반찬단지 깻잎무침 상품구매


The post 털어내고 반찬단지 깻잎무침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