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기세척,건조기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26% 658,000원에서
482,9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148원 적립 가능합니다.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상품구매


6인용 작다 생각마세요. 딱입니다 ^^ 빨리사면이득ㅋ | 냉정한평가를 해야겠네요~
진심 밑에 어느분평이 맞아요~
물에 불리고 기름기 있는거나 딱딱히 굳어있는건
깨끗하게 안됨…그래서 방향이 문제인가??해서 두번정도 방향 바꿔서 해봤는데 깨끗하게 안됨..ㅡㅡ
그래서 애벌하고는 방향 잘잡아서 넣으니
깨끗하게 되더라구요~
밥먹고는 가족들은 쉬는 시간에 혼자 설겆이며 뒷정리까지하고나면 애들 재우는 시간오고..진짜 쉬는 시간없이 지나갔는데 이제는 길면 십분정도투자하고는 세척기 돌리고 앉아있네요~
그건 정말조아요~ 설겆이 쌓여있지 않아서요~
처음에는 그릇방향이 어려웠는데 이제는 조금 요령이 생기려고해요~
그리고 생각했던거보다 많이~~ 들어가는건 아니예요~
적당히 들어가요~
어른둘 초딩둘 15개월아기 이렇게 5명이 한번식사한거는 들어가네요~
조아요~ 완전 신세계다~는 아직은 아니지만~
조만간 요령이 더생기면 식기이모님께 감사하며 살것지요~


완전 만족합니다^^ | 설거지는 식세기가 하는 거예요.^^

3주만에 쓰는 후기^^

1678 모델샀어요!
8.26일에 구매해서 한달은 안되었지만,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솔직후기 알려드릴께요!
바쁘신 분은

⬇⬇⬇⬇

여기만 꼭 읽어주세요.

⭐

SK매직 식기세척기의 1676,1677,1678,1812,1811 모델차이

▪

16으로 시작하는 모델은 80도 고온세척 ,85도 열탕소독 가능
하트박스(젖병을 열탕소독할 수 있는 박스) 증정.
18모델 구매하고 따로 하트박스를 사고싶으면 15,000원
이 든다고 함.,…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됨.

▪

18로 시작하는 모델은 80도의 고온세척이 가능. 불림기능 있음.

▪

16모델과 18모델 뒤에 따라오는 숫자들은 색깔의 차이를 말해줌.

⭐

1678 모델을 구매한 이유.
1677, 1678중 구매당시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구매. 둘째를 생각중이라 젖병, 빨대컵도 세척하려면 80도보다는 85도까지 올라가는게 더 좋을 것 같아 구매함.

⭐

6인용 구매이유
가족이 3명이면 보통 12인용을 사라고 추천받았지만, 아파트에 하부장을 개조해가며 뚫을 자신이 없었음 ㅜㅜㅜ 플라스틱종류 외에도 식세기에 넣으면 안되는 식기가 있으므로, 식세기와 함께 설거지를 반반 하자는 마음에 6인용으로 구매 ^^
점점 식세기에 사용가능한 식기로 바꾸게 되네요 ㅎㅎ(예를들면 물병을 스텐물병이나 유리물병으로 바꾸는거처럼요)

▪

젖병 열탕소독 가능
원래 18모델이 가격이 훨씬 저렴하여 고민많이 했는데,
신랑님 왈: 5도를 올리는 것은 굉장히 큰 기술이라며,,, 그정도에 10만원정도 더 줘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고민없이 16모델로 선택했어요.

▪

80도 고온세척
이건 18모델과 동일하죠, 따뜻한 물로 삶으면서 세척되는것 같아요. 온도가 높으니 플라스틱은 GG.. 넣으면 안됩니다 ㅎ

▪

송풍으로 건조가 싹 ^^
단, 플라스틱 같은 재질의 (식세기에 넣어도 되는) 젖병 등등은 물기가 잘 안마릅니다 ㅜㅜ 따로 빼서 말려야해요. 스텐, 유리, 사기 등은 엄청 잘 말라요, 바짝 말라있어요

▪

UV 자외선으로 살균소독

▪

자동 문열림
지인에게 식세기 산다고 했더니, 자동문열림 안되는건 사지말라더라구요. 사용해보니 알겠어요. 문이 열려야 바짝 마르는 것 같아요.
내부에 모여있던 수증기와 음식물 냄새가 되부로 배출됩니다.

▪

젖병은 세척 한 다음 하트박스에 담아 한번더 열탕소독코스 ^^

▪

손 설거지 보다 물을 1/14 수준으로 적게 사용.

❤❤❤❤

식세기 사용 시 꼭 지켜야 할 점

❤❤❤❤


1. 세제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기사님께서 세제 사용량을 식기에 따라 조절하라 하시면서, 보통때는 1/3정도 사용하라 하셨어요. 그런데 이곳 저곳 웹서핑 하며 찾아보니 적은양으로도 잘 된다고….ㅎ 보통 10조각 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10조각 내서 사용합니다. 10조각 내면 나오는 부스러기 가루들도 있어요.,
총 11번 사용가능합니다 ㅎ
결론은 엄청 잘 닦여요, 기름때 안뇽~~~

2. 초벌이나 불림은 꼭 해주세요.
싱크대에 넣어서 식기를 불린 뒤 식세기에 넣거나, 그럴 시간이 여의치 않으면 수세미로 초벌 해주셔야 합니다. 딱딱하게 굳은건 절대 떨어지지 않아요. 그리고 묵은 때들도 벗겨지지 않습니다.

3. 일주일에 1번정도 식초나 베이킹소다만 넣고 빈 식기세척기를 돌려주세요. 집에서도 싱크대를 세제로 닦듯이 식세기도 혼자 씻어줄 때도 있어야 겠죠?

4. 밥그릇, 국그릇, 컵 등 굽이 있는(?) 그릇은 물이 고여요,,,
즉, 엎어서 그릇을 넣는데 씻는과정에서 굽에 물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굽 없는 그릇으로바꾸나봐요;;; 전 살림 늘어나느게 싫어 불편함 느끼지 않고 쓰려구요 ^^

5. 식세기는 나를 도와주는 기계입니다. 이 마음이면 엄청 편하게 사용하실거예요. 절대 다 해주지 않아요. 도와주는 고마운 이모님

❤


~~~~~~~~~~~~~~~~~~

설거지 할때 나는 물소리가
시냇물 소리처럼 너무 좋아요

❤

(소리가 크다는 말이 아닙니다 ㅋ
즐겁다는 말이에요 ㅎ)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DWA1678P3월4일
구매후
3월14일에 받았어요.

배송오기로한날
안왔어요….기다리던중에 취소할까싶어..
그러고있는데
고객센터에서 콜

배송중에..오배송?
근데..자꾸 품절되는게…

뭐..기다리다보니..오늘왔네요.10일만에

코로나땜시..취소할까했는데
기사분
진짜친절하시고
마스크쓰고오셨어요.

시험삼아.
쪼금 넣고
세척했는데 깔끔하게 잘됐어요..
나무수저젓가락은…수저꽂이에..넣으니
문안닫혀요ㅜㅜ

세제는…
리브레?
헹굼보조제누..안주시나봐요ㅋ

건조는..생각보다ㅋㅋ안되네요ㅋㅋ 문..열리니..자연건조ㅋㅋ
설거지는뽀득뽀득잘되요.

설거지천국에왔어유~~

물때 안남아요.
물때..남는 분들은
세제를 바꿔보세요.
전 넬리써요^^

타공..500원짜리..크기만한걸로요.
물양에 따라 다르다 하시더라구요.

참..소리 세탁기 소리 같아요ㅋㅋ
다른곳에 집중하고 있다가ㅋㅋ세척끝나면
문열리는 소리에ㅋㅋㅋ진짜 놀래요.

퍽~~소리나요ㅋㅋㅋㅋㅋ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DWA1678P4인 가족 쓰기 좋음.
열탕소독 자동문열림 기능 때문에 선택
아기 있는 집 추천 젖병소독 기능 굿
기름기 특히 잘 지워져서 뽀득뽀득 좋음
냄비나 플라스틱은 그냥 설거지한다고 생각해서
불편한거 모르겠음
자잘한 그릇 컵 접시 수저 다 되니까
뜨거운 물로 씻어주니 소독도 될 것 같고
맘놓고 설거지거리 내놓다보니 요리도 더 하게 됨.

설치할때 당일 아침에 연락와서 좀 당황.
설치오셨을때는 기사님들 매우 친절
가성비 좋아요.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DWA1678P약속된 날짜에 배송왔어요~
배송 전에 설치 기사님이 미리 전화주시고
SK매직 본사에서 카톡으로 기사님 얼굴이랑 전화번호도
미리 알려주니 더더욱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설치 후에는 사용방법도 친절히 알려주시고
세제도 한달치 서비스로 받았어요.
12인용과 6인용 중 고민 많이 했었는데
12인용은 허리를 굽혀서 넣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에
2인 가족이기도 하고 해서 6인용 샀는데
완전 만족이예요.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서
모았다가 하루에 한번만 돌려도 저는 충분하더라구요.
그리고 소독까지 되니 좋네요~
왜 진작 안 샀나하는 생각이 들어요.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저렴하게 잘 산 거 같아요.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상품구매


The post 10대겨울패션|6인용 SK매직 전자동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반응형

'최저가 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드게임 강아지똥  (0) 2021.05.30
자석 달력 화이트보드  (0) 2021.05.28
드림캐쳐 BMW-101  (0) 2021.05.21
퓨어러브 30롤 2팩 화장지  (0) 2021.05.17
슈가 트윙클 리퀴드 아이섀도  (0) 2021.05.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