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불복,룰렛게임 코리아보드게임즈 강아지똥
38% 32,000원에서
19,71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985원 적립 가능합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강아지똥 상품구매


힣 장난감 좋아여:) |

❣

구매동기:

집에서 온라인 게임말고 보드게임으로 놀게임거리 없나 찾아보다가 강아지 똥 이라는 보드게임을 샀어요(전 제가 쓸거에욬ㅋㅋ)

❣

사이즈: 269×269×90(mm)

❣

색상: 다채로워요…

❣

최대인원: 2명~5명

❣

구성품: 강아지와 목줄1개, 뼈다귀1개, 쓰레받기1개, 룰렛1개, 강아지 똥4개, 꾹꾹 뚫어뻥1개, 똥 코인11개, 똥 케이스1개, 규칙서

❣

사용방법:

✔

1. 강아지 똥을 강아지 입에 넣고 목 깊숙히 밀어 넣으세요.

✔

2. 강아지 입에 뼈다귀를 단단히 끼우세요(공기 압력으로 밀리는 원리)

✔

3. 강아지 응꼬밑에 쓰레받기를 놓으세요(어차피 쓰레받기 놔도 똥은 멀리 날아가요)

❣

게임 룰:

✔

1.강아지 엉덩이(화살표)가 가리키는 것은 ‘목줄 손잡이를 한 번 꽉 쥐고 차례를 마치세요

✔

2. 목줄 손잡이를 꽉 쥐었을때 강아지가 똥을 쌌다면, 똥 코인을 하나 가져가요.

✔

3. 강아지 똥을 강아지에게 다시 먹이고 뼈다귀를 단단히 끼우세요.
(이어서 왼쪽 사람이 차례를 진행해요) 시계방향으로

❣

총 평:

국내 KC인증을 받아 발암물질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어린 친구들이 갖고 놀기에 규칙이나 조립 해체가 쉬워 좋을것 같아요+전 어른이지만 어른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아주 적합해요:)


강아지 똥이 걸려서 잘 안나와요.. | 만3세 조카들이 가지고 놀기 좋아합니다.
다만 몇 번 가지고 논 다음 강아지 똥이 걸려서 잘 안 나옵니다. ㅠㅜ


괜찮네요~~~ | 물건 받자마자 해보았는데
소리도 안나고 똥이 끼여서 나오지도 않네요
불량인가….
봉지 다 뜯어 버려서 반품도 못 하고 ㅜㅜ


코리아보드게임즈 강아지똥, 혼합 색상6살 딸아이 손압이 좀 부족한감도 있지만 ..

강아지 인형처럼 갖고 놀아요.

소리가 잼있네요 ㅋㅋ

입이아닌 똥꼬로 먹이주고 놀아요..하하하라하하


코리아보드게임즈 강아지똥, 혼합 색상아드님들과 티비를 보던 중 ㄲ티비에서 요게 나오더라구요.
잽싸게 검색해서 찾아서 구매했어요.

담날 로켓배송으로 온 이 강아지는 아드님들이 올때까지 기다렸지요.
운동을 다 마치고 집으로 온 두 아드님은 티비에서 보았던 강아지를보고,
호들갑을떨며 유난벌떡이셨어요ㅋㅋㅋㅋ
아기는 자고있는데 본인들은 신이나셨고,
똥싸는 리얼한 소리에 웃음 빵 터지시고, 결국 아기는 깨서 울고불고ㅠㅠ
아기도 소리가 재밌는지 들려주면 웃기도하고 만져보기도 하네요ㅋㅋ
근데 진짜 첨 들었을땐 소리가 넘 웃기드라구요~~

이 재미가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하루는 이 집에서 똥싸는소리가 가득했어요ㅋㅋㅋ
먹이가 말랑말랑 재질여서 입에 넣을때 꾹 집어넣어야하는데,
찢어지지않을까 조심스러워요~
뼈다귀 입에 물릴때도 꾹 눌러서 넣어야하는데,
양쪽 뼈다귀 누르다 뿌러지진않을까도 걱정이 되구요~
별별게 다 걱정되는 하루였습니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강아지똥 상품구매


The post 반바지레깅스:코리아보드게임즈 강아지똥 군대선물:)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최저가 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식 홈 세면타올 면사  (0) 2021.06.03
섬유유연제 핑크로즈 리필  (0) 2021.06.01
자석 달력 화이트보드  (0) 2021.05.28
열탕소독 식기세척기 6인용  (0) 2021.05.27
드림캐쳐 BMW-101  (0) 2021.0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