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건,타월 코튼타올 클래식 홈 세면타올 170g 면사
25% 28,000원에서
20,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0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코튼타올 클래식 홈 세면타올 170g 면사 상품구매


좋아요 | 아직 3번밖에 안빨아봐서 별 2개빼고 3번 더 빨아보고 먼지 나는거 봐서 나머지 별 두개 추가하든 빼든 하려구요. 일단 아직까지 먼지는 나요. 세탁전 팍팍 털고. 수건 10장이상 세탁안하고 울코스로 세탁합니다. 세탁후 수건 상태는 먼지 나는것 빼고 매우 만족해요. 컬러도 넘 이쁘고요. 저렴한 가격에 저 정도면 정말 최고인듯, 실풀림이나 보풀없어요. 다만 제가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 먼지…. 저희집에 먼지때문에 쌓아둔 새 수건이 어마어마 합니다.
버릴수도없고 청소할때 하나하나 쓰고 있거든요. 그정도로 먼지에 예민해서 좀더 세탁해서 써보고 다시 후기 남길께요.^^

한달 더 지난 후기인것같아요. 쓰고나서 후기남긴다고해서 이렇게 다시 쓰러왔죠. 음 일단 먼지가 없는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ㅎㅎ 제가 먼지 알레르기때문에 큰 고생하거든요. 세탁시 적은양만 탈탈 털어서 울세탁하니 먼지 안생겨 좋아요. 조금 아쉬운점은 섬유세제를 안써서 그런건지 같은 수건끼리 비교했을때 좀 뻣뻣해요. 저는 그런건 상관없어서 별 두개 추가하고 가요. 아! 실 풀림 뭐 그런거 하나 없어요. 보풀도요. 색상도 이뻐서 만족해요.^^


절대사면 안되는 제품입니다 | 구매반대합니다!!!
보풀이 얼굴에 각질처럼 묻어남니다
세탁을 여러번 따로 해야될것같아요
다른 옷이랑 빨면 솜먼지가 달라붙어있어요~~
라고 구매후 썼었는데 ~~
맘이 바뀌었습니다

절대 팔면 안되고 만들어서도 안되고 구매해서는 더더욱안되는 쓰레기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한후 이런 구매후기는 처음 올립니다
반품하고싶습니다 택배비 내더라도
얼굴이며 빨래를 널려는데 찌꺼기가 입고있는 옷에도 달라붙고~~
판매자님 써보세요
다시는 이런물건 안팔게 되실겁니다
말이 좋아 호텔수건이지 !
이런물건 처음입니다

결국 세탁기 고장 났습니다
as오신분이 수건찌꺼기가 계속 누적되서 고장났다고하셨습니다 좋은 물건으로 만들어파세요


다시 구매할 정도로 만족합니다~ | 민트색을 먼저 구매해서 세탁해보고!! 더 구매했어요**
이 번 컬러는 청록색입니다.
여러가지 색이 있던데,, 가족끼리 구분해 쓰기 좋겠어요~


그래두 수건이니 열심히 써보러구요 | 우선 세탁을 해보니 다른분들과 같은 현상이 발생되어 같이 세탁한 속옷들이 다 지저분해졋어요 수건상태는 양호한편같은데 건조기에 돌려보니 뭔 먼지망에 그리많은 먼지 찌꺼기가 나오는지 건조기사고 첨이 였네요 이런문제는 지속적으로 거론되는것이니 좀 개선되길바랍니다


무난하나 보풀 킹왕짱 | 배송. 가격은 완전 좋아요~ 새수건은 무조건 단독 세탁 필수라 세탁하고 건조기로 말렸는데 헐~ 건조기망이 넘칠 정도로 보풀이 많아 중간에 한번 건조기망 비우고 다시 건조~ 건조 끝나고 건조기망 다시 수건 보풀로 넘치네요. 건조기 없으신 분들은 이 보풀 어쩔꺼야~ 두어번 더 세탁할 때까지 보풀 계속 나올 듯 하네요. 그래도 수건은 적당한 두께에 갠찬은 거 같아요.


 

코튼타올 클래식 홈 세면타올 170g 면사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캐주얼자켓/코튼타올 클래식 홈 세면타올 170g 면사 절대사면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반응형

'최저가 상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 자물쇠  (0) 2021.06.11
투명 슈즈박스  (0) 2021.06.08
섬유유연제 핑크로즈 리필  (0) 2021.06.01
보드게임 강아지똥  (0) 2021.05.30
자석 달력 화이트보드  (0) 2021.05.28

+ Recent posts